본문 바로가기

맛집

맥도날드 신메뉴 창녕갈릭치킨버거 후기, 가격, 맛

반응형

반응형

맥도날드 쿠폰이 생겨서 저녁으로 햄버거를 먹으려고 방문했다!! 맥도날드 신메뉴인 창녕갈릭치킨버거 주문!! 요즘 주변에서 사람들이 많이 먹길래 궁금쓰 ㅎㅎ

창녕갈릭치킨버거 주문~~! 비프도 있는데 나는 버거는 치킨 패티를 더 좋아한다!! 맥도날드 신메뉴 창녕갈릭치킨버거 단품 가격은 8,100원, 세트 가격은 9,600원으로 그렇게 저렴한 가격은 아니다!!

창녕갈릭치킨버거 실물 영접쓰~!! 금요일 퇴근하고 먹는 햄버거는 맛없없이지 ㅎㅎ

나는 세트로 주문 안 하고, 단품으로 주문해서 맥주랑 먹긔~! 햄버거 맥주랑 먹으면 넘 맛있다 👍 최고최고!!

짐빔 잔에 맥주 따라서 먹기 ㅎㅎ 나는 캔맥주 그대로 마시는 것보다 컵에 따라서 마시는 게 더 맛있게 느껴진다 👍

갈릭소스, 양파, 토마토, 치킨패티, 양상추가 듬뿍듬뿍 들어있다!! 창녕갈릭치킨버거라는 이름 답게 먹자마자 갈릭향이 엄청 진하게 느껴진다!! 갈릭소스가 이 버거의 핵심인 듯한데, 엄청 존재감이 세다!! 다만 단맛이 강해서 처음 먹을 때는 맛있지만 먹다보면 조금 물리는 감이 있다 ㅠ 

재료들이 듬뿍듬뿍 들어가 있는 맥도날드 신메뉴 창녕갈릭치킨버거!! 나는 그럭저럭 맛있게 먹었는데 왠지 호불호가 갈릴 수도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갈릭향이 세고 간이 강해서 시원한 맥주랑 먹으니까 넘 잘 어울려서 이날의 메뉴 선택 탁월쓰!! ✨ 매번 비슷한 햄버거만 먹어서 새로운 걸 먹어보고 싶은 분들은 맥도날드 신메뉴 창녕갈릭치킨버거 한번쯤 먹어보길 추천추천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