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동대문 신설동역 곱도리탕 맛집 술집 매운도리집

반응형

반응형

친구 동네 근처에 엄청 맛있는 곱도리탕집이 있다고 해서 넘 기대하면서 와봤다~! 동대문 신설동역 근처에 있는 매운도리집!! 곱도리탕 넘 조아 ㅎ,ㅎ

동대문 신설동역 매운도리집 금요일 저녁 5시 조금 넘어서 방문했는데 사람이 아무도 없었음!! 우리가 첫 손님~~!

실내에 있는 곳이지만 야외 포차 감성쓰~ 곱도리탕이랑 넘 잘 어울리는 인테리어!! 이런 곳에서 먹으면 괜히 더 맛있는 것 같은 그런 느낌!! 인테리어만 보고도 여기 왠지 앞으로 자주 올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따!

곱도리탕을 먹으러 온 건데, 메뉴가 정말 많기도 했고 다 맛있어 보여서 행복한 고민 🤣 

냉골뱅이 ㅠㅜㅜㅜ 후기 보고 넘 먹어보고 싶었는데 친구랑 둘이 왔기 때문에 다 못 먹을 것 같아서 오늘은 패스!!! 다음에 세 명이서 와서 이것저것 시켜봐야지 ㅎㅎ

우리는 한우 곱도리탕 중자 주문!! 신라면 맵기로 주문했따 매운 걸 잘 못 먹기 때문!!!

찐 포장마차처럼 맛있는 안주들 가득!!!

소주 한 병을 주문했는데.. 이 집 장사 정말 잘 하시는 게 이렇게 얼음비스킷에 세 병이 같이 나왔따! 그럼 한 병만 먹으려다가도 왠지 세 병 다 먹어야 할 것 같은 그런 느낌쓰 ㅋㅋㅋㅋㅋㅋ

건조산양삼을 소주에 타서 먹었더니,, 숙취도 없고 향긋해서 소주 세 병 순삭!!!!

곱도리탕~~~ 한우곱도리탕 진짜 너무너무 최고야 ㅠ ㅠ 보통 곱도리탕이라고 하면 뻔한 맛이 떠오르는데 오늘 방문한 신설동역 매운도리집은 감칠맛이 너무 좋으면서도 적당히 매콤하고 넘 맛있었다 👍 최고최고,,,,

곱도리탕에 시원한 얼음소주 조합,,, 세 병 순삭 ㅠ

재료도 듬뿍듬뿍 들어 있고, 넘 맛있었던 동대문 신설동역 매운도리집!!! 재방문의사 200% 있고 사실 지금도 가고 싶음 ㅋㅋㅋㅋㅋ 조만간 또 갈게 기다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