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하트시그널에 나왔던 분위기 좋은 이태원역 와인바 이태원 교집합

반응형

오늘은 하트시그널에 나와서 유명해진 이태원역의 이태원 교집합이라는 와인바에 방문했다! 멀리서도 한 눈에 보이는 이 갬성적인 건물의 외관 ㅎㅎ

역시 하트시그널 나왔던 곳 답게 분위기가 엄청 로맨틱한 느낌!! 왠지 소개팅 맛집으로도 좋을 것 같았다,, 

와인바 답게 음식 종류보다 와인 종류가 훨씬 많았음!! 합격쓰,, 레드, 화이트, 스파크링 등 와인 라인업이 다양해서 넘 만족스러웠다! 그리고 오렌지 네추럴도 취급하셔서 넘 좋았다 👍 그치만 오렌지 안 먹고 이날의 픽은 파고 폴로렌티노라는 레드 와인!!

단체석도 있는 것 같았던 이태원 교집합!! 이태원역 근처에서 모임 있으면 미리 예약하고 방문해도 넘 좋겠다,,

거울도 있어서,, 거울샷은 필수!! 😆

그리고 또 한 가지 좋았던 점은 바로 테라스 자리!! 서울은 오늘부터 엄청 더워져서 이제 테라스 자리는 조금 무리가 있겠지만 선선한 여름밤에 테라스에서 와인 마시면,, 그거보다 좋은 건 없지 ㅎㅎ✨

파고 폴로렌티노!! 드라이하고 약간의 산미가 있는 평범한 레드와인 맛!!

레드와인엔 치즈지~~ 역시 드라이한 레드 와인이랑 깊은맛이 나는 치즈 조합은.. 말해모해 ㅠ ㅠ 진짜 너무너무 맛있어서 평생 먹을 수도 있을 것 같다(?) 이태원 교집합 가면 레드와인에 치즈 조합으로 드셔보시길 추천!!

냠냠 🌙

그 다음으로 주문한 건 바로 육회 타르타르~! 평소에 육회 좋아하는 편인데 너무 신 맛이 많이 나서 내 입맛엔 좀 별로였다 ㅠ.. 신 맛을 즐기시는 분들한테는 추천!! 위에는 팽이버섯 튀긴 거였나 말린 게 올라가는데 바삭바삭한 것이 은근히 별미였다 ㅎㅎ

그리고 다음 메뉴는~~ 알리오올리오!! 이태원 교집합 직원분이 미리 산미가 많은 편이라고 말씀해주셨지만.. 막상 먹어보니.. 엄청나게 셨다 ㅋㅋㅋㅋㅋ 알리오올리오가 이렇게 신 건 난생처음이라 당황스러웠지만 나름 새롭고 맛있었다!! 그래도 뭔가 파스타 메뉴를 다른 종류 하나만 추가해주셔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ㅠ 진입장벽 높은 신 알리오올리오가 유일무이한 파스타메뉴라니! ㅇㅅㅇ..

이태원역 근처에 맥주집은 많은데 이렇게 분위기 좋은 와인바는 잘 없는 것 같아서 추천하는 이태원 교집합!! 하트시그널에 나왔던 만큼 데이트 코스로 가도 넘 좋을 듯~! 👍 음식 메뉴가 메인인 곳이 아니라 정말 다양한 종류의 와인이 메인인 곳이라 저녁을 먹고 2차로 가면 더더욱 만족하실 수 있는 곳인 듯!!

이태원역 와인바 이태원 교집합 내부 참고하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