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월곡역 강아지 간식 무인 반려동물 용품 할인점, 숲이네 개와냥

반응형

오늘은 산책을 하다가 월곡역 강아지 간식 파는 곳을 발견해서 바로 들어가 보기로~! 요즘 무인 반려동물 용품점이 많이 보이는데 월곡역 주변에도 있어서 좋았다!

골목 구석에 있어서 찾기 어려울까봐 이렇게 조명 간판도 있었던 숲이네 개와냥!!

엄청나게 큰 규모는 아니었지만 종류도 다양하고 있을 건 다 있음~~

이용수칙도 있고, 적립도 가능한 것 같았다!! 월곡역에서 강아지 간식집 찾기 어려운데 자주 방문하고 적립까지 하면 좋을 듯 👍

강아지 간식만 있는 줄 알았는데 무인 반려동물 용품점 답게 강아지, 고양이 옷이나 장난감, 영양제 등 종류가 엄청 다양해서 넘 좋았다!!

그리고 간식도 솔직히 종류가 많이는 없을 줄 알았는데 대형 매장 규모 같이 다양했다,, 수제 간식, 트릿, 뼈간식, 쿠키류 등등 본인 강아지 기호에 맞게 고르면 될 듯!!

그리고 보면 가격대도 거의 5,000원 미만으로 합리적이다!!

대용량 간식도 있어서 어떤 걸 사야할지 한참을 고민했다 ㅋㅋ

물론 밥도 있음!! 마침 딱 우리 강아지는 하림 더리얼을 자주 먹는데, 숲이네 개와냥에서 간식뿐만 아니라 간식까지 구매해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ㅎㅎ

그리고~~ 고양이 간식도 다양하게 있다!!! 좋았던 포인트 👍

그냥 평범한 간식만 있는 게 아니라 이렇게 귀여운 이벤트성(?) 간식도 있어서 강아지 키우는 친구 집에 놀러 갈 때 선물 사러 들러도 좋을 듯 ㅎㅎ

무인 용품점에 가면 셀프 계산이 어렵게 되어 있는 경우도 많은데, 월곡역 강아지 간식 숲이네 개와냥은 포스기 사용이 엄청 쉽게 되어 있어서 넘 만족스러웠다!

내가 구매한 건~~ 황태 쫀드기와 한우 허파큐브!! 놀라운 건 넉넉히 들어 있는 간식 두 개나 구매했는데 7,000원 대였다는 사실!! 만 원도 안 되는 가격에 넘 합리적으로 잘 구매한 듯하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