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서울 에그타르트 맛집 녹사평역 디피오리 용산 카페

반응형

얼마 전에 홍콩에 다녀와서 지금까지 에그타르트 앓이 중... 요즘 서울 에그타르트 맛집 찾는 중 ㅜ ㅜ 진짜 맛있는 에그타르트가 먹고 싶어서 회사 동료분한테 추천 받아서 녹사평역 디피오리 용산점 카페에 방문!!

동료분의 말로는 요 에그타르트가 홍콩보다 맛있다구 한다!! 디피오리 용산 카페의 첫인상은 외관도 이국적이고 3층까지 있어서 꼭 에그타르트가 목적이 아니어도 한번씩 방문하기 좋은 카페인 듯하다,, 녹사평역에서는 한 500미터 정도 걸어야 함!

오래된 상가를 개조한 것 같은 디피오리 용산!! 오래된 건물이 잘 만든 카페가 되었을 때의 그 빈티지한 무드는,, 정말 너무 독보적인 것 같다 👍

오늘의 목적은 에그타르트였는데... 넘 맛있는 베이커리들이 많아서 에그타르트 말고도 이것저것 막 담을 수밖에 없었음 ㅋㅋㅋ 뭔가 서울 에그타르트 맛집 찾기 은근 힘들다 ㅜ

오늘의 메인인 에그타르트와, 브라우니, 초코타르트, 쿠키, 당근케이트 등등 종류가 넘 다양해서 전부 다 먹고 싶었다!! 그래서 다 먹을 수 있을까? 하면서도 이것저것 엄청 담았다 ㅋㅋㅋㅋ ㅜ

둘이서 디저트만 다섯 개를 시켜버림 ㅋㅋㅋ ㅠ 🤣 배고팠어서 폭주 ㅋㅋㅋ 창밖이 잘 보이는 2층 창가 자리로~~

디피오리 용산의 한 가지 단점이 커피 양이 넘 적다 ㅜㅜㅜ 에그타르트랑 같이 아이스아메리카노 꿀꺽꿀꺽 마셔줘야 하는데 한 세 모금 마시니까 없어지던 내 커피...ㅠ 커피 좋아하시는 분들은 두 잔 시키셔야 할 듯 ☕️ 그치만 에그타르트는 진짜.. 부드럽고 커스터드, 바닐라 풍미가 엄청 진하고 계란의 고소함도 극대화된 맛이라 넘 만족스러웠다,, 바삭한 페이스트리는 말해모해 👍 다만 초코타르트, 초코 브라우니 등 초코 메뉴들은 내 취향이 아니었다!

단순 디저트랑 커피만 파는 게 아니라 브랜딩에도 신경 쓰시는 것 같은 디피오리 용산!! "진한 맛의 커스터드와 겹겹이 쌓인 페이스트리의 풍미"라는 문장을 읽기만 해도 심장이 두근두근... 넘 평화롭고 행복해지는 글귀!!

서울 에그타르트 맛집으로 인정합니다,, 그리고 인테리어가 넘 이국적이고 빈티지해서 마치 여행 온 것 같은 느낌 물씬 😆

서울 에그타르트 맛집 찾기 은근 힘든데 거의 다섯 손가락 안에 드는 에그타르트 맛집!! 녹사평역 근처 오면 디피오리 용산 들러서 에그타르트 하나씩 먹거나 포장해 가도 넘 좋을 듯 ㅎㅎㅎ 디피오리 용산 왕추천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