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코스트코 생모레 쉘인 딸기크림치즈 택배 배송으로 구매

반응형

아는 분께 추천 받아서 코스트코 크림치즈로 유명한 생모레 쉘인 딸기크림치즈를 구매해 보았다! 일반 크림치즈는 많이 먹어봤지만 과일맛이 나는 크림치즈는 처음 먹어본다!

코스트코는 크림치즈랑 베이글이 맛있기로 유명하던데.. 생모레 쉘인 딸기크림치즈도 이미 넘 유명템이었다!! 👍 코스트코 너무 멀어서 나는 그냥 인터넷에서 택배 배송으로 14,000원 대에 구매~!

회사 출근해서 아침으로 회사카페에서 베이글을 사왔따~~! 우리 회사가 또 베이글 맛집이당,, 👍 따끈따끈하게 갓 구운 베이글은 넘 환상적인 맛이다 ㅠ ㅠ 먹으면 아침부터 행복해짐 ㅎㅎㅎ

생모레 쉘인 딸기크림치즈는 일단 단독으로 먹어도 꽤나 달콤해서 냉동실에 살짝 두었다가 딸기 아이스크림처럼 먹는 사람도 있다고 한다!

보통 크림치즈는 크게 한 통에 들어 있어서 유통기한 내 다 먹기도 힘들고, 음식물이나 나이프 같은 게 계속 들어가게 되니 위생적으로도 좋지 않은데 생모레 쉘인 딸기크림치즈는 이렇게 개별포장이 되어 있다는 점에서 넘 만족스러웠다!! 패키지가 동글동글하게 귀여워서 기분 좋아짐 ㅋㅋㅋ

갓 구운 따끈따끈한 베이글에 딸기크림치즈 발라서 먹기... 정말 너무너무 맛있어서 감동적인 맛 ㅠ ㅠ 딸기향이 은은하게 나고 과하게 달지 않아서 따뜻한 베이글과 정말 잘 어울린다.. 인생 크림치즈 등극!! 역시 코스트코가 이런 걸 참 잘 만든다..

그냥 크림치즈만 숟가락으로 떠 먹어도 넘 맛있음 ㅋㅋㅋ ㅠ

크림치즈를 먹는 건지 베이글을 먹는 건지 ㅋㅋㅋㅋ 베이글에 크림치즈 발라서 먹는 게 아니라, 크림치즈에 베이글 얹어 먹는 그런 느낌 ㅋㅋㅋㅋ

코스트코 생모레 쉘인 딸기크림치즈.. 정말 환상적인 맛으로 인정합니다!!! 재구매의사 200% 있고, 택배 배송도 되어서 더더 자주 구매해 먹을 듯!!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