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윙잇에서 구매한 면사랑 들기름 메밀국수 후기

반응형

내가 요즘 정말 애용하는 어플인 윙잇에서 구매한 들기름 메밀국수!! 여름이라 딱 이런 시원하고 조리 과정이 간편한 메밀면이 넘 먹고 싶었다 😆

윙잇은 닭가슴살 등 간편식을 판매하는 플랫폼인데, 이렇게 들기름 메밀국수가 밀키트로도 나와주어서 바로 구매 ㅎㅎ 가격은 5,000원 대로 구매했는데, 2인분이 들어있었다! 합리적인 가격 👍 그리고 면사랑 들기름 메밀국수 칼로리는 1인분당 495 칼로리!! 별로 안 될 줄 알았는데 은근 높아서 놀랐다,, 근데 그만큼 양이 꽤나 된다!!

조리과정은 상세히 적혀있는 것과 같이 면만 삶아주면 거의 끝이다 ㅋㅋㅋㅋ 면을 끓는 물에 4분 간 삶아서 찬물에 헹궈주어야 한다!!

메밀면 두 묶음, 김자반, 들기름, 간장소스 이렇게 간단한 조합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넘 만족스러웠던 면사랑 들기름 메밀국수!! 여름에는 더워서 불 앞에 오래 있기도 싫고, 조리과정이 복잡한 건 딱 질색 🥲 간단한 밀키트 넘 조아~~

2인분이라 이렇게 각각의 재료들이 개별포장되어 있다는 디테일이 좋았다,, 2인분이 한 번에 들어 있어서 혼자 먹을 때 난감했던 밀키트도 있는데, 이렇게 나누어 들어 있으니 냉장고에 넣어뒀다가 먹고 싶을 때 꺼내 먹으면 넘 좋겠다 ㅎㅎ

먼저 면을 끓는물에 4분간 삶아준 후 찬물로 헹구면서 전분기를 씻어내고 면발을 탱탱하게 만들어 주었다!!

그리고 소스, 김자반, 들기름을 넣고 비벼주기만 하면 끝!!! 넘 간단한 면사랑 들기름 메밀국수 ㅎㅎ 맛은... 말해모해 넘 맛있음 🧡 생각보다 들기름의 향이 약하긴 하지만 삼삼하고 담백, 시원해서 더운 여름에 먹어주면 정말 별미가 따로 없다! 나같은 경우에는 식초를 한 숟가락 정도 넣어주었는데,,, 훨~~씬 맛있어진 것 같았다!! 👍 새콤한 거 좋아하시면 식초 한 숟가락 추가하는 것도 추천추천 ㅎㅎ 면사랑 들기름 메밀국수도 왕추천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