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올리브영 레모나산 30포 효능, 가격, 후기

반응형

올리브영 세일 기간이라 어슬렁 거리다가 레모나산을 구매했다. 올리브영에 파는 레모나산은 일반 약국에서 유통되는 레모나와 이름이 다르다. 유통처에 따라 이름이 조금씩 다른 듯! 검색해봤는데 내용물에는 큰 차이가 없는 것 같다.

올리브영 레모나산 30포 짜리로 구매했고, 한 포에 2g이 들어 있다. 가격은 세일해서 6천 원대 후반으로 구매했는데,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6200원대로 판매하고 있다. 올리브영에서 항상 세일템들을 사도 막상 인터넷 가격을 보면 인터넷이 더 저렴했던 경우도 꽤 있었어서 사기 전에 인터넷 가격 잘 확인하고 손해보지 말고 사세요!

올리브영 레모나산은 이렇게 밀폐가 아주 잘 되어 있다. 경남제약의 품질 보증 스티커가 붙어 있는 모습이 왠지 신뢰가 간다! 이런 포 형태의 비타민이 많이 등장했지만 원조는 경남제약의 레모나라고 한다.

이렇게 통 안에 촘촘하게 들어 있는 레모나산! 올리브영 레모나산의 효능은 일단 가장 첫 번째로 피로 회복이다. 실제로 레모나산을 구매한 이유도 회사에서 너무 피곤한 타이밍에 하나씩 털어 먹으려고 구매한 것이다. 심리적인 효과인지도 모르겠지만 실제로 레모나산을 먹고 나면 잠이 조금 깨는 것 같은 느낌이 든다(?) 너무 셔서 그런가..? 그리고 검색해봤는데 피로회복에 관여하는 성분은 비타민 C가 아니라 B라고 한다.

그리고 레모나산 효능 두 번째는 기미나 주근깨를 완화시켜주는 효과가 있다고 한다. 아직까지 그런 큰 효과는 모르겠지만.. 30포를 다 먹으면 그 효과가 나타나려나...? 그리고 중요한 건 레모나산을 너무 많이 먹으면 위장이 안 좋은 분들은 속이 쓰릴 수 있다는 단점이 있다는 것이다.

그렇지만 하루에 한 두 포 정도 소소하게 간식으로 먹기 좋은 레모나산! 잠도 깨고 피로 회복도 되고 일반적인 초콜릿이나 카라멜 등 설탕 덩어리인 간식들 먹는 것보다 훨씬 건강에 좋을 것으로 생각된다.

회사에 챙겨다니면서 매일 먹고 있는 레모나산! 가격도 이만하면 저렴하고 합리적이어서 다 먹으면 재구매 의사 있음 ㅎㅎ

올리브영 레모나산 오프라인 보다는 온라인 구매를 더 추천 드리고, 만약 오프라인에서도 세일을 많이 한다면 오프라인 구매도 추천 드립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