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경주 여행 쇼핑리스트 황리단길 황남샌드 후기, 가격

반응형
황리단길 황남샌드

경주 여행 온 기념으로 황리단길에 있는 황남샌드를 구매하러 방문했다~! 황리단길 중앙에 잘 보이는 곳에 위치한 황남샌드!!

황남샌드 가격

황남샌드는 특이한 게 한 두 가지 맛만 있는 게 아니라, 8가지 정도로 엄청 다양한 맛이 있었따,, 그래서 더욱 호불호 없이 선물용으로도 좋을 것 같았던 경주 쇼핑리스트 황남샌드!! 가격은 한 박스 8개입에 16,000원!! 사실 저렴한 가격은 아니긴 하지만 여행 왔을 때, 경주 여행 기념품으로 한 두 박스 정도 사 가기는 좋은 듯하다 😄

두 박스 구매 후 한 박스는 여행하면서 하나씩 주워 먹었다 ㅎㅎ 넘 맛있었던 황남샌드 당충전 제대로~

황남샌드 맛

경주 쇼핑리스트 황남샌드 맛은.. 증말 맛있따!! 여행 가면 무조건 지역샌드를 하나씩 사서 먹어보는 편인데, 지역 샌드 중 맛있는 편에 속했던 황남샌드!!

카라멜 피스타치오, 말차, 흑임자, 럼레이즌, 무화과, 초코, 블루베리, 레몬딜 등 아무래도 다양한 맛이 있다는 게 넘 좋있다,, 질리지 않고 마지막까지 넘 맛있게 먹을 수 있다는 게 큰 장점!!

버터 쿠키 부분은 평범하고 무난한 맛이나.. 안에 필링이 원물 풍미가 풍부하게 나면서 넘 맛있었따!!

한 가지 필링이 아니라, 이렇게 다양한 색깔의 필링들!! 경주여행을 더 오래 기억하게 만들어주는 경주 여행 쇼핑리스트 ㅎㅎ

나는 특히 블루베리 맛이 맛있었지만,, 사실 다 기대 이상으로 맛있었따!! 경주 여행 기념품으로 어떤 것 사야할지 고민하고 계신다면 황남샌드 추천추천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