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꼬박꼬밥 고구마맛 우유 대신 물로! 후기, 칼로리

반응형

반응형

요즘 식욕 제로,,, 라서 또 식사대용 쉐이크를 잔뜩 샀다! 식사대용 쉐이크 중 정말정말 유명템인 꼬박꼬밥 고구마맛 구매~!

역시 한 포당 40 그람이 들어있다! 보통 식사 대용 쉐이크들 이정도 들어 있는 듯!! 그리고 칼로리는 159 칼로리로 낮은 편이나, 꼬박꼬밥은 우유나 두유랑 먹으라고 기재되어 있는 것으로 보아 칼로리는 더 올라갈 듯!! 대신 그만큼 포만감은 좋겠지!

우유나 두유랑 먹으라고 기재되어 있지만 나는 이런 쉐이크류를 우유랑 먹는 걸 싫어한다 ㅠ 텁텁하고 느끼함 ㅠ 그래서 그냥 우유 대신 물에 먹기로!! 당류 2.2 그람 단백질 16.4 그람으로 영양성분이 넘 좋게 잘 빠졌다 👍🏻

한 박스에 일주일 분량, 총 7개가 들어있다!! 근데 매일매일 먹기엔 비싼 가격쓰 ㅠ

다른 맛도 많았지만 꼬박꼬밥 고구마맛이 당류도 적은 편이고 맛이 궁금해서 사봤당 ㅎㅎ

나는 물에 타서 먹지만 우유나 두유랑 먹으면 진한 고구마라떼 맛이 날 듯!!

회사에 가져와서 야근하면서 저녁 대용으로 먹었지~~

그냥 뚜껑 열고 물만 넣어주면 돼서 넘넘 간편쓰 ㅎㅎㅎ 이런 간편식이 발전하는 세상이라 너무 좋다! 맛 후기는.. 오 물에 먹는 꼬박꼬밥도 생각보다 엄청 괜찮다!!! 꼭 유유랑 먹을 필요는 없을 듯!!! 담백한 고구마라떼맛!!!!! 포만감도 좋음 ㅎㅎㅎ

재구매 의사 있는 꼬박꼬밥 고구마맛!!! 다른 맛에 비해 당류도 낮고 물에 먹어도 충분히 맛있어서 왕추천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