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카카오톡 선물하기 추천템 레모나산 카카오프렌즈 후기

반응형

나는 피곤하면 입 안이 잘 헐어버리는 편인데, 그래도 비타민을 꾸준하게 챙겨 먹고 난 후부터 그런 증상이 많이 나아져서 언젠가부터 꾸준히 챙겨 먹기 시작한 비타민!! 이번에는 레모나산 비타민을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선물 받았다 ✨

그냥 평범한 레모나산이 아니라 레모나산 카카오프렌즈~~~ 열자마자 너무 귀여워서 기분 좋아지는 선물!! ㅎㅎ

레모나산 카카오프렌즈 첫 번째 캐릭터 이름은 무지~~ 단무지라서 무지임!! 귀여워 😀

카카오프렌즈 레모나산 두 번째 캐릭터는 바로 라이언~~! 귀여워 😀 요렇게 두 명의 캐릭터로 포장된 틴케이스 두 통이 들어 있다!!

깔끔하게 포장되어 있어서 받는 사람이 좋아할 수밖에 없는 선물!! 🧡 카카오톡 선물하기에는 워낙 상품이 다양해서 항상 친구나 지인한테 선물 보내야 할 일이 있을 때 고민되는데,, 레모나산 카카오프렌즈 정말 넘넘 추천~!!

사용기한도 2025년까지로 넉넉해서 안심!!

비타민을 꾸준히 먹고 있지만 주근깨 완화는 효과를 잘 모르겠는데 ㅠ ㅠ 육체피로는 확실히 비타민을 먹은 날과 안 먹은 날이 미세하게 다르다!! 특히 전날 잠을 잘 못자고 출근했을 때 정말정말 필수템인 레모나산!!👍 점심 먹고 한 포 털어넣어주면 정신이 드는 느낌!!

틴케이스를 열면 이렇게 약 10개씩 소포장이 되어 있어서 들고 다니기에도 간편하다 ㅎㅎ 한 통에 50개씩 들어있음!! 그리고, 비타민은 공복에 먹으면 속쓰리기 때문에 꼭 식후에 먹어주어야 한다~!

정말 카카오톡 선물하기 추천템으로 넘 적합한 게 이 메시지가 넘 귀엽고 힐링된다 ㅎㅎ 하루에 비타민 한 포 까서 먹는 게 별 거 아닌 일일 수 있지만 이렇게 귀여운 메시지가 적혀 있으니까 정신적으로도 더 힘이 나고 소소하게 힐링되는 기분!! 😀

제일 귀여운 메시지 세 개를 꼽아 보았다 ㅋㅋㅋ!! 선물 받고 개봉하자마자 넘 귀여워서 기분 좋아져서 급 남겨본 리뷰 ✨ 카카오톡 선물하기 추천템으로 레모나산 왕추천 ~~!!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