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신사 공부하기 좋은 넓은 카페, 카페꼼마 신사점

반응형

오늘은 신사 카페꼼마에 방문했다~! 카페꼼마는 문학동네가 운영하는 세컨 브랜드인 북카페다!! 이미 아는 사람은 다 아는, 여러 지점이 있는 북카페!!

나는 카페꼼마 신사점을 엄청 자주 간다!! 카페꼼마의 여러 지점을 가 봤지만 신사점이 가장 내 취향 👍🏻 넓고, 탁 트였고, 사람도 많지 않고 위치도 역 근처라 넘 좋다 😆

층고도 높고 공간 자체가 엄청 탁 트여 있어서 넘 쾌적하다!! 정말 많은 책이 진열되어 있지만 절대 답답해 보이지 않음!!

그리고 카페꼼마 신사점의 좋은 점은 바로 얀쿠브레라는 베이커리가 붙어 있다는 것!! 얀쿠브레 베이커리는 원재료의 맛이 살아 있는 고급진 맛이라 내가 정말 애정한다 ㅠ ㅠ

베이커리 하나랑 프라임 원두 아메리카노 주문~~!! 프라임 원두는 산미가 있는 원두라 아주 내 취향저격 그 자체!! 쿠폰도 찍어주는데 하도 자주 와서 몇 번이나 쿠폰을 다 모아 커피로 바꾸어 마셨당 ㅎㅎ

출판사인 문학동네가 운영하는 북카페 답게 정말 많~~은 종류의 책을 자유롭게 읽을 수 있어서 너무너무 좋다. 다양한 장르, 다양한 작가, 다양한 출판사의 책을 한 곳에서 이렇게 자유롭게 읽을 수 있다니,, 거기다 맛있는 커피와 베이커리까지…💕 힐링 그 자체다!!!!

넓고 좌석도 많고 애초에 책을 읽는 걸 목적으로 만들어진 카페라 공부하기 정말정말 좋다!! 카페꼼마 신사점에 내가 자주 오는 이유!!!

노트북으로 작업하거나, 공부하고 책 읽기에 정말 최적화된 곳!! 곳곳에 콘센트도 정말 많음~~

이번에 작업을 끝내고 남는 시간에 읽어본 이병률 <내 옆에 있는 사람> 소소한 울림이 있는 책! 앞 부분밖에 못 읽어봤지만 나중에 혼자 여행갈 때 가지고 가고 싶은 책이었다!!

책도 다양하고 넓어서 공부하기 좋은 카페꼼마 신사점!! 원래 단골이지만 앞으로도 쭉 단골 예정~! 오래오래 그 자리에 있어 주길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