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홍콩 제니쿠키 구매, 가격, 사는 곳, 맛

반응형


홍콩에 가면 필수 쇼핑리스트라는 제니쿠키를 선물 받았습니다! 홍콩에 갔냐구요? 아니요 ㅎㅎ 홍콩 가지 않아도 한국에서도 일주일 안에 제니쿠키를 받아 볼 수 있어요! 제가 선물 받은 제니쿠키의 구매처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니다 ~! 영롱한 제니쿠키 패키지 😁

 


정확히 8월 5일 금요일 오후 늦게 선물을 받아서 주소를 입력했는데, 8월 10일 수요일 오전에 집에 안전하게 도착했습니다! 주문 후 받는 데까지 일주일도 채 걸리지 않았어요! 이렇게 안전하게 포장되어 오니, 훼손 걱정은 안 하셔도 될 듯 합니다!

 


그리고 이렇게 패키지 철제박스가 투명 테이프에 잘 포장되어 와서 중간에 포장의 뚜껑이 열릴 일은 없을 것 같아 안심이 되었어요 ㅎㅎ

 


제니쿠키의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의 정식 명칭은 홍콩직수입 제니베이커리 4믹스 쿠키입니다. 그리고 제가 선물 받은 건 L 사이즈라 사이즈가 큰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L 사이즈의 중량은 640g이니 꽤 무겁더라구요 ㅎㅎ 이렇게 네 가지 맛의 쿠키가 촘촘하게 들어 있습니다!

 


방부제도 이렇게 귀여운 디테일이 있어요 ㅎㅎ 🥰

 


제니쿠키 4mix 를 구매하시면 버터맛, 커피맛, 건포도 귀리, 숏 브레드 이렇게 총 네 가지의 맛이 들어 있습니다!

 


먼저, 가장 맛있고 가장 인기가 많은 버터 플라워 맛 쿠키 ㅎㅎ 개인적으로도 최애맛입니당! 파사삭 부서지는 부드러운 식감과 입안에 가득 퍼지는 버터 풍미가 정말 환상입니다 💛

 


그리고 커피향 버터 플라워 쿠키 입니다 ㅎㅎ 그냥 버터 플라워 쿠키랑 우열을 가리기 힘들 정도로 맛있어요!

 


숏 브레드입니당 ㅎㅎ 버터 플라워 쿠키보다 밀도 있고 조금 더 단단한 식감이에요!

 

마지막으로 건포도 귀리 맛 쿠키입니다! 네 가지 맛 중에 가장 씹는 식감이 좋고 단단한 느낌이에요! 매니아층이 단단한 건포도 귀리맛 제니쿠키 ㅎㅎ

 


카카오톡 선물하기 중에서도 제니쿠키는 '제니베이커리'와 '롯데식품관'으로 판매처가 나뉘는데요, 제가 이번에 선물 받은 제니쿠키의 판매처는 '제니베이커리' 입니다! '제니베이커리' 기준 가격은, 4믹스 S 사이즈 26,900원 / L 사이즈 41,500원 / 2믹스 L 사이즈 41,500원 / 8믹스 넛츠 쿠키 57,500원 입니다! 참고로 배송도 일주일도 안 걸렸답니다! 쿠키 치고 저렴한 가격은 아니지만 한 번씩 제니 쿠키 먹고 싶은 때 이 가격 주고 사 먹을 것 같아요 ㅎㅎ 왜냐하면 쿠키 덕후로서 국내에서 비슷한 쿠키를 찾으려고 노력해봤는데 제니쿠키는 대체 불가능한 맛입니다 ㅠㅠ 제 글 참고하셔서 제니쿠키 구매해서 드셔 보세요 😁

 

제니쿠키 사는 곳, 맛, 가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