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허닭 닭가슴살 깍두기 곤약 볶음밥 후기

반응형

저녁으로 냉동 곤약, 닭가슴살 볶음밥을 자주 먹는데 이번에 새로 구매해본 허닭!! 허닭 닭가슴살 깍두기 곤약 볶음밥이라니!! 이름부터 벌써 맛있다~~

1인분에 250그람이 들어있고, 385칼로리!! 원래 내가 먹던 곤약 볶음밥에 비해서는 칼로리가 약간 높다 ㅠ 그렇지만 양은 나름 넉넉한 편!!

곤약볶음밥이지만 곤약 함유가 그렇게까지 높지는 않은지 탄수화물이 60그람 포함되어 있고, 당류 8그람, 지방 10그람, 단백질 14그람이 들어 있다!! 다만 탄수와 지방이 내기준 약간 높은 편이라 다이어트 식단을 빡세게 하는 분들에게는 비추!! 그렇지만 나는 저녁 대용으로 먹는 거라 이정도면 넘 착한 영양성분 👍🏻👍🏻

설명에도 자세히 나와있지만 후라이팬에 조리하거나 전자레인지레 조리하면 된다!!

나는 후라이펜 조리를 더 선호하는 편!! 왕간단한데 냉동식품같지 않아서 좋다 ㅎㅎ

냉동 상태의 허닭 닭가슴살 깍두기 곤약 볶음밥을 그냥 투하해주면 끝~!

인덕션 위에 올려놓고 그냥 볶기만 하면 된다!! 넘 간단쓰 ㅎㅎ

촉촉함을 위해 나는 올리브오일 한 숟가락 정도를 넣어 주었다!! 사진으로도 보이지만 깍두기랑 닭가슴살이 엄청 넉넉하게 들어있어서 넘 만족!!!!💖

계란후라이 하나를 위에 올려주면~~ 더 맛있음!! 👍🏻 원래 이런 냉동볶음밥은 그렇게 맛있지 않아서 스리라차 같은 소스를 엄청 뿌려서 먹는데 허닭 깍두기 볶음밥은 그럴 필요 없이 넘넘 맛있음!!!!!!

저녁 대용으로 간단한 냉동 볶음밥 찾으시는 분들에게 허닭 닭가슴살 깍두기 곤약 볶음밥 왕추천!!! 난 넘 맘에 들어서 벌써 여러개 주문했따 ㅠ ㅠ 광고 아님!!!!

반응형